타운으로 놀러가요 동물의 숲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주민”이라는 플레이 캐릭터는 닌텐도 3DS와 Wii 당신과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전투기로 동물 횡단 시리즈를 나타냅니다. 캐릭터는 캐릭터를 선택할 때 선택되는 남성과 여성의 형태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물에 다른 플레이어를 잡을 수 있는 능력과 미사일로 자이로이드를 발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54] 또한, 뉴 리프의 이사벨은 어시스트 트로피로 등장하며,[55] 나중에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에서 독립형 파이터로 등장했습니다. [56] 두 개의 새로운 동물 횡단 단계가 게임에 나타납니다: Wii U 버전의 시티 포크의 “마을과 도시”와 3DS 버전의 새로운 잎에서 “토티머 섬”. [57] 난투의 “스매시빌”이 Wii U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58]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아래의 적절한 QR 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비평가는 게임 큐브의 내부 시계및 달력의 게임과 숨겨진 NES 게임의 포함의 사용을 칭찬, 그러나 IGN의 피어 슈나이더와 같은 다른 사람, 오디오를 비판 게임 큐브 게임에 대한 표준 품질보다 낮은 인에 대한 및 비주얼. [15] 리뷰 애그리게이터 사이트 메타크리틱에 따르면, 이 게임은 100점 만점에 87점을 받았으며, 이는 42명의 비평가를 기반으로 한 “일반적으로 유리한 리뷰”를 나타냅니다. [9] 게임 랭킹에 따르면, 게임은 72 리뷰에 따라 86 %의 점수를 받았다.

[8]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200만 장 이상 판매되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7] [18] 2006년 7월까지 130만 부가 판매되어 미국에서 총 4,300만 달러에 달했다. 넥스트제너레이션은 2000년 1월부터 2006년 7월까지 플레이스테이션 2, Xbox 또는 게임큐브에서 출시된 37번째로 많이 팔린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 그것은 베스트 셀러 닌텐도 게임 큐브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 애니멀 크로싱은 “게임큐브에 작별, 10개의 게임큐브 게임” 목록에서 ScrewAttack이 5번째로 좋은 게임큐브 게임으로 평가했습니다. [21] 이 시리즈의 인기는 일본에서 독점 출시된 게임의 속편 애니멀 크로싱: 와일드 월드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제작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22] 플레이어는 에뮬레이션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애니멀 크로싱에서 최대 15개의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게임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북미 릴리스는 게임 파일을 만들 때 플레이어에게 자동으로 두 개의 게임을 제공하는 메모리 카드와 함께 패키지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마을 주민의 선물, 섬에 숨겨진 선물, 또는 닌텐도 웹 사이트에서 특별 경품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됩니다. 닌텐도 64의 오리지널 도부츠 노 모리에는 7개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닌텐도가 북미에서 애니멀 크로싱으로 출시를 위해 도부츠 노 모리+를 현지화하기 시작했을 때, 이 게임은 엄청난 번역 프로젝트를 거쳤고, 그 결과 일본어 버전보다 훨씬 더 많은 텍스트가 생성되었습니다. 수천 줄의 텍스트를 번역해야 했을 뿐만 아니라 번역가네이트 빌도르프와 리치 암타워[4]는 일본 이외 지역에서는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휴일과 아이템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닌텐도의 일본어 리더십은 미국의 트리 하우스 부문의 닌텐도가 수행 한 작업에 너무 감동하여 미국 콘텐츠를 다시 일본어 버전으로 추가하고 더 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도부츠 노 모리 e +로 출시했습니다. [6] 2003년 6월 27일 일본에서 발매되어 첫 주에 91,658장이 판매되었다. [7] 2008 년 Wii 게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
  • アーカイブ